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D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2년 연속 1위

 

DB손해보험(대표이사 김정남)이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업 브랜드키가 공동 선정하는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전 세계 35개국에서 활용 중인 평가지수 모델(BCLI)을 국내 상황에 맞춰 공동 설계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로열티, 태도적 로열티, 전환의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측정된다.

양사는 지난 2월 1일부터 13일까지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금융, 주거·생활, 가전, 식품, 쇼핑·외식, 패션·뷰티, 정보통신기술(ICT) 산업군 등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온라인과 일대일 유선조사를 실시했으며 DB손보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의도 등 전 항목에서 1위 평가를 받았다.

DB손보 김정남 사장은 “이번 선정을 계기로 소비자중심경영과 브랜드 경쟁력 제고에 더욱 매진함으로써 최고의 고객서비스 품질과 차별화된 고객 가치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광 기자  arbutus3@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