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LG생활건강 ‘보닌’, 바캉스 시즌 앞두고 ‘트래블 키트’ 선보여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 가능한 5종으로 구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보닌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행에 동반자가 되어줄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를 선보인다.

이 키트는 외출이나 여행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 ‘더 스타일 오일컷 파우더리 에센스’와 네이처 워시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클렌저, 딥클린 파이터 샴푸, 올인원 퍼펙트 치약, 칫솔 등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들을 넉넉한 용량으로 담아 키트 하나만으로도 여행 중 쉽고 간편하게 청결함과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게 보닌의 설명이다.

여기에 DC코믹스의 대표 캐릭터인 ‘배트맨’과 ‘슈퍼맨’ 디자인을 적용한 두 가지 에디션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가 앞면에 장식된 파우치는 제품 사용 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보닌 담당자는 “보닌 트래블 키트에 페이스&바디, 헤어, 구강관리는 물론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까지 여행지에서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담았다”라며 “슈퍼맨과 배트맨이라는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보닌 배트맨 트래블 키드.

양철승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