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유플러스, 'ITZY'의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부퀘스트' U+아이돌Live 앱에서 첫 공개시청 고객 대상 추첨 통해 '부캐' 착장 사진으로 제작된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테크홀릭]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부캐'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간 경쟁하는 모습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 <부퀘스트> 두 번째 주인공으로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하며 오늘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부퀘스트>는 '부(副)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로 가수 이효리의 '린다G', 개그우먼 김신영의 '둘째 이모 김다비'와 같이 공식 활동 모습 '본캐(본래의 캐릭터)'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간 경쟁하는 과정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해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제공한다.
 
두 번째 <부퀘스트> 주인공으로는 케이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 기간 1위, 신인상 11관왕, 데뷔 1년 4개월 만에 2억 뷰 뮤직비디오 보유 그룹으로 등극한 JYP엔터테인먼트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한다. 그간 활동으로 발랄하고 풋풋한 매력을 선보였던 ITZY는 <부퀘스트>에서 지금까지와 차원이 다른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ITZY 멤버들은 슬라임을 연상케 하는 몸개그와 숨겨왔던 요리실력, 처음 보는 악기로 진행하는 즉석 버스킹 등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탐나는 '부캐'를 얻기 위해 승부욕을 감추지 않으면서도 현실 자매 '케미'를 보이기도 했다.
 
ITZY의 <부퀘스트> 방송 기념 멤버 각자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ITZY의 <부퀘스트>는 오늘 오후 5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며, 앞으로 4주간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및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고객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ITZY의 <부퀘스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세계적으로 케이팝의 위상을 높인 인기 아이돌의 여행, 먹방, 일상, 멤버간 케미를 담아낸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아이돌 '최애'의 매력이 가득한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할 계획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U+아이돌Live #부퀘스트 #있지

LG유플러스는 '부캐'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간 경쟁하는 모습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 <부퀘스트> 두 번째 주인공으로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하며 오늘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사진=LG유플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