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프로야구 H2', KBO 리그 경기 승패 예측 ‘힛 더 하이라이트’ 이벤트 진행NC 이재학, 두산 유희관, 현대 김수경 등 9명 선수 ‘타이틀 홀더’로 등장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힛 더 하이라이트(Hit The Highlight)’ 이벤트를 시작한다.

‘힛 더 하이라이트’는 KBO 리그 경기 승패를 예측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8월 2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경기의 승리 구단을 맞혀 ‘명예의 전당 헌액증표’, ‘82~19 위너스 ALL Wish팩’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연속 적중 횟수(5~50회)에 따라 상위 보상을 획득한다.

프로야구 H2에 NC 이재학(2013 신인왕), 두산 유희관(2013 포스트시즌 MVP), 현대 김수경(1998  신인왕) 등 9명의 투수가 ‘타이틀 홀더’ 등급으로 등장한다. ‘타이틀 홀더’ 등급은 MVP, 신인왕 등 역대 시즌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지정된다. 이용자는 ‘타이틀 홀더’ 선수의 높은 능력치와 고유 특수능력을 활용해 구단 전력을 높일 수 있다.

엔씨(NC)는 7번째 뮤지엄 슬롯을 오픈하고 2020시즌 KBO리그에서활약 중인 구단별 투수들을 신규 뮤지엄으로 추가했다. 이용자는 미션을 완료해 10종의 선수 사진(구단별 1종)을 얻을 수 있다. 뮤지엄 사진을 장착하면 지정된 선수에게 버프(Buff, 강화)가 적용된다.

엔씨(NC)는 이 밖에도 ▲초청경기 시스템 개선 ▲코치 강화 확률 업 이벤트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기념한 '2020 H2 ALL★STARFESTIVAL' 이벤트 사전 참가 접수(13일~19일)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프로야구H2 #KBO #힛더하이라이트 #이벤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힛 더 하이라이트’ 이벤트를 시작한다.(사진=엔씨소프트)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