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국민카드, 정기구독 특화 '머지 PLCC' 연내 출시

[테크홀릭] KB국민카드는 할인결제 모바일 플랫폼 ‘머지포인트(mergepoint)’와 업무협약을 맺고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를 연내 출시하겠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양사가 선보일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머지 PLCC’에는 머지포인트 정기구독 서비스 특화 혜택과 머지포인트 제휴 가맹점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이 담길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카드 신청과 발급 등은 KB페이와 연계해 다양하게 할 예정이다.

‘머지포인트’는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정기구독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대형마트,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2백 여 개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6만 여 개 가맹점에서 무제한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상업자표시 신용카드를 시작으로 머지포인트 고객들의 카드 결제 특성과 선호도 등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마케팅도 펼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머지포인트 #상업자표시_신용카드

서울 종로구 내수동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머지포인트-KB국민카드 업무 제휴 협약식’후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오른쪽부터), 권남희 머지플러스 대표, 홍성하 머지서포터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