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엔씨소프트 '피버',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네 번째 음원 공개’효린’과 ‘다솜’이 참여한 시원한 멜로디의 여름 댄스곡 공개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둘 중에 골라(Summer of Summer)’를 10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엔씨(NC)와 콘텐츠랩 비보(VIVO)가 함께 진행 중인 프로젝트다. 지난 5월 발표한 첫 번째 음원을 시작으로, 10월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원을 매달 한 곡씩 공개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방송인 김신영의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 배우 라미란, 래퍼 ‘미란이’, 그룹 ‘ITZY(있지)’ 등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피버(FEVER)의 네 번째 음원 ‘둘 중에 골라(Summer of Summer)’는 시원한 멜로디가 특징인 여름 댄스곡이다. 그룹 ‘씨스타(SISTAR)’로 활동한 ‘효린’과 ‘다솜’이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오늘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엔씨(NC)는 기업 가치인 ‘푸시, 플레이(Push, Play)’를 통해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피버뮤직 2021 Fly High’에 이어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을 통해 즐거움을 이어가고 있다.

엔씨(NC)는 이번 프로젝트의 음원 및 음반 판매 수익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피버 #둘중에골라 #2021년을잘보내는방법 #효린 #다솜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둘 중에 골라’를 10일 공개한다.(사진=엔씨소프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