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 사전등록 실시7월 6일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에서 애니츠 대륙 남쪽에 위치한 림레이크 출신 종족인 ‘요즈’로 구성된 ‘스페셜리스트’의 두번째 클래스 ‘기상술사’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는 ‘우산’을 무기로 사용하며 자연과 공명하여 기상 이변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햇빛과 바람, 비 등 다양한 기상 현상을 스킬로 구현했으며, 고유한 특성인 ‘여우비’를 활용해 아군을 보호하거나 적들을 제압할 수 있다. 또한 우산 속에 숨겨둔 칼날을 활용한 화려하고 유연한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기상술사는 오는 7월 6일 정식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기상술사의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29일부터 7월 6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기상술사 무기 아바타 ‘신비로운 환영의 우산’ ▲완성형 칭호 ‘신비로운 기상의 조율자’ ▲각종 유용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22 모코코 캘린더&텀블러, ▲2022 모코코 캘린더&트래블백,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등 로스트아크 굿즈도 증정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지난 25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하는 온라인 모험가 축제 ‘로아온 썸머’를 진행해 동시 시청자 수 27만명을 기록했다. 우선 7월 6일에는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 정식 업데이트와 더불어 아이템 레벨 1460까지 더욱 확장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퍼 익스프레스 Plus & 점핑권’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여름 업데이트 기간 동안 신규 군단장 레이드인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여름 이벤트 ‘마하라카 페스티벌’, 2D 횡스크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코콩 아일랜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풍성한 게임 아이템과 한정 ‘썸머 모코코 아바타’, ‘학사복 아바타’, 벽지, 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 감사 선물을 지급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최근 진행한 ‘로아온 썸머’를 통해 자세한 정보가 공개된 ‘기상술사’가 정식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많은 사랑을 받은 ‘도화가’에 이어 스페셜리스트의 두번째 클래스인 만큼 또 한 번 매력적인 요즈 클래스가 모험가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사전등록 #기상술사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