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퇴직연금 고객대상 TDF가입 이벤트 실시디폴트 옵션 등록 고객 추첨 통해 총 3,60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우리은행 퇴직연금 가입고객 대상 ‘연금은 TDF로 차곡차곡! 연금관리는 DO(Default Option)로’ 이벤트를 2023년 2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 옵션, Defult Option)는 가입자의 별도 운용지시 없이 사전에 지정한 상품으로 퇴직연금을 운용하는 제도로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상품을 미리 정해 운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퇴직연금 DC형이나 개인형IRP 가입고객 중 TDF (Target Date Fund)를 10만원 이상 매수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1년 이상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쿠폰 1매를 제공한다. TDF 매수금액에 따라 5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고객에게도 디저트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대상 고객이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 옵션)를 함께 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경푼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 7월부터 퇴직연금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 옵션)가 시행됨에 따라 고객님들의 상품 운용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며, “최근 급변하는 우리 금융시장 상황에서 이번 이벤트가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연금자산 운용을 고민하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퇴직연금 #가입고객 #이벤트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