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KT&G, 전국 대학생 대상 ‘2023 상상마케팅스쿨 16기’ 참가자 모집

[테크홀릭] KT&G(사장 백복인)가 4월 17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2023 상상마케팅스쿨 16기’를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상상마케팅스쿨’은 지난 2010년 시작된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경험 프로그램으로, 실전 마케팅 체험을 통한 대학생들의 마케팅 역량 제고를 목표로 운영된다. 현재까지 전국 19,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마케팅스쿨을 수료했다. 

이번 과정은 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오는 5월 8일부터 6월 29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2023 상상마케팅스쿨 16기’는 ‘Challenger’, ‘Changer’, ‘Hackerthon’ 세 단계로 구분돼 진행된다. 전문가 강의와 과제 수행으로 구성된 기초과정 ‘Challenger’ 평가 결과에 따라 상위 10%인 80명이 16개 팀으로 ‘Changer’ 과정을 수료하게 된다. 이후 ‘Hackerthon’에 참여해 경쟁 PT를 진행한다. 우수팀에게는 상금을 수여하며, 총 상금 규모는 1,800만원이다. 

이시형 KT&G 유니브운영부장은 “이번 상상마케팅스쿨은 전문가들의 실사례 중심 강의를 통해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현장감 있는 경험담을 공유할 계획”이라며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풍부한 상상력이 실전 마케팅 체험을 통해 사회적 가치로 재창출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T&G #상상마케팅스쿨 #대학생 #상상유니브 #마케터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