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XV 시라누이 마이’ 등 신규 파이터 업데이트 실시방어형 파이터 ‘XV 시라누이 마이’ 및 ‘XV 쿨라 다이아몬드’ 추가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시라누이 마이’와 ‘XV 쿨라 다이아몬드’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방어형 파이터 ‘XV 시라누이 마이’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일정 수준 증가’와 ‘[화상]으로 주는 피해 일정 수준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스킬 사용 시마다 일정 시간 동안 [불꽃 쿠노이치] 효과를 획득하며, [불꽃 쿠노이치] 보유 개수가 늘어날수록 자신의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 등이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어형 파이터 ‘XV 쿨라 다이아몬드’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일정 수준 증가’ 및 ‘[동상]으로 주는 피해 일정 수준 증가’를 가지고 있다. 스페셜 스킬 사용 시 [기절, 빙결, 공포, 암흑] 면역을 비롯해 자신의 체력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질 때 잠시 동안 대미지를 흡수하는 [치명타 쉴드]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배틀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전용 파이터에 장착하면 ‘XV 시라누이 마이’는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 증가’를, ‘XV 쿨라 다이아몬드’는 ‘스킬 종료 후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팀 편성 후 보스 ‘알렉산드라이트’를 공략하는 신규 팀릴레이 던전을 오픈했다. 해당 던전에서는 달성 피해량에 따라 [익스트림] 파이터 각성에 활용 가능한 ‘공용 EX 메모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난이도의 러시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이벤트 코인으로 교환소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러시 던전과,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퍼즐 조각을 수집하면 기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봄 맞이 퍼즐 이벤트를 공개했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