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전자, MZ세대 겨냥 'LG휘센' 쉼이 있는 삶 고객경험 캠페인

[테크홀릭] LG전자가 프리미엄 에어컨의 대명사가 된 ‘휘센’ 브랜드에 휴식과 재미라는 이미지를 더하고 MZ세대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고객경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휘센과 함께 MZ세대들의 쉼이 있는 삶을 응원하는 동시에 ‘고객이 내심 바라던 쉼이 있는 삶을 위한 반전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은 ‘WHISEN(휘센)’ 브랜드의 철자를 180도 뒤집어 만든 ‘NESIHM(내심)’이 주제다.  

LG전자는 한강 멍때리기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휴식의 아이콘이 된 가수 크러쉬와 함께 휘센 에어컨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상징하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하는 삶’을 표현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최근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LG 휘센 에어컨이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가운데, 크러쉬가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크러쉬가 작사ㆍ작곡에 참여한 ‘내심. 바람’ 뮤직비디오는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에서 16일 공개된다. 

LG전자는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6월 30일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광명동굴에서 ‘내심. 바람 뒹굴 LIVE’ 콘서트도 진행한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동굴 안에서 열리는 특별한 콘서트에는 크러쉬, 비오, 루시, 스텔라장 등의 가수들이 참여한다. 고객은 파자마 로브를 입고, 커다란 자루 안에 충전재를 채워 넣어 만든 편안한 빈백 의자에 앉아서 콘서트를 즐기게 된다.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1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2장씩 티켓이 제공된다. 콘서트 참여 고객은 체험존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스탠바이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LG 휘센 에어컨은 에너지 절약에도 앞장서고 있다. LG전자는 올해 선보인 2023년형 휘센 타워 에어컨의 프리미엄부터 보급형까지 전 라인업에 에너지소비효율 1~2등급 제품을 갖췄다. 

LG 휘센은 ▲스탠드 에어컨 ▲시스템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 ▲창호형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등 고객이 설치 공간에 따라 선택 가능한 풀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휘센 에어컨만의 강화된 청정관리와 편리한 특화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알리는 것은 물론 내심 바라던 쉼이 있는 삶을 주제로 콘서트를 여는 등 MZ를 비롯한 다양한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LG휘센 #에어컨 #고객경험 캠페인 #크러쉬

LG전자가 프리미엄 에어컨의 대명사가 된 ‘휘센’ 브랜드에 휴식과 재미라는 이미지를 더하고 MZ세대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고객경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크러쉬가 작사ㆍ작곡에 참여한 뮤직비디오 '내심. 바람'의 한 장면(사진=LG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