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서비스 개시

[테크홀릭] KB증권은 3일부터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주식 주간거래는 미국의 대체거래소(ATS)를 통해 정규 거래시장 이전에도 거래가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다.

미국주식 주간거래(한국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를 시작으로 프리마켓(한국시간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 30분), 정규장(한국시간 오후 10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5시), 애프터마켓(한국시간 다음날 오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등 24시간 동안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된다. 단 시스템 점검을 위해 애프터마켓 거래 시간 중 오전 8시 50분부터 오전 9시까지 10분간 거래가 제한된다.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서비스는 미국주식 주간거래 가능시간을 기존 5시간 30분(한국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에서 8시간(한국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으로 2시간 30분 확대하면서 가능해졌다.

미국 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시간에 접수한 주문이 체결되지 않았을 경우 자동으로 주요 거래소로 주문이 이전되어 익일 애프터마켓 거래 시간까지 주문이 유지된다.

KB증권은 이번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한 적이 없거나 2023년 1월 2일부터 해외주식을 거래하지 않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중요한 건 끊기지 않는 주문,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만 해도 해외주식쿠폰 2만원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내 미국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시 1만원 상당 해외소수점주식을 증정한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들의 미국주식 거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KB증권은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으로 해외주식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 발굴하여 많은 고객들이 해외주식 매매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외주식투자는 KB증권 MTS ‘KB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및 HTS ‘H-able(헤이블)’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MTS ‘KB M-able(마블)’과 ‘M-able mini(마블미니)’,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주식투자는 투자 결과 및 환율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KB증권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서비스 #해외주식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