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글로벌 리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 정식 출시출시 기념 이벤트 통해 MLB 대표 타자 ‘프레디 프리먼’, ‘잰더 보가츠’ 카드 등 특별한 보상 선물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자사의 20여 년 야구 게임 제작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글로벌 신작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을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작 ‘MLB 9이닝스 라이벌’은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30개 구단의 모든 구장 및 선수들을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구현하며, 완전히 새로운 야구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MLB 9이닝스 라이벌’은 한 차원 높은 생생함을 만들어 내는 AI 업스케일링과 얼굴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구현해 주는 페이셜 AR 등 최신 기술을 게임 엔진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투수가 던지는 공의 구질이나 회전 방향, 타격에 따른 타자의 모션과 표정 등을 실제 선수들의 움직임처럼 구현했다. 

글로벌 유저들의 다양한 플레이 취향을 고려한 게임 모드도 특징이다. 

메이저리그 시즌 일정과 동일하게 즐기는 ‘리그 모드’, 글로벌 유저와 실시간으로 승부를 겨루는 ‘라이브 매치’, 직접 플레이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랭킹 슬러거’ 등 PvE부터 PvP까지 총 7가지의 모드를 갖추고 있다. 

특히 ‘리그 모드’의 경우 자동으로 플레이하는 ‘빠른 진행’, 중요한 승부 시점만 유저가 직접 플레이하는 ‘하이라이트’,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투타를 유저가 직접 즐기는 ‘풀 플레이’ 등 원하는 방식에 따라 자유로운 플레이타임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세로뷰와 가로뷰 인터페이스를 모두 지원해, 타석에서의 승부에 집중하거나 야구장 전체를 보며 현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는 등 상황과 스타일에 따라 다채롭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MLB 9이닝스 라이벌’은 모바일 MLB 야구 게임 최초로 리플레이 시스템을 개발해 플레이하는 맛과 더불어 게임을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유저는 투수와 타자로 플레이하며 느끼는 짜릿한 승부의 쾌감을 해당 장면에 맞춘 최적화된 리플레이를 통해 생동감을 한층 더 깊게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야구에 새롭게 관심을 가지게 될 글로벌 유저들이 메이저리그의 매력을 더욱 쉽게 느낄 수 있도록 잠재력, 한계돌파, 스킬 변경 등 다양한 성장 시스템과 더불어 보너스 효과 시스템인 ‘세트덱 스코어’를 통해 자신만의 강력한 메이저리그 구단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는 MLB 라이선스 기반 모바일 야구 게임 중 글로벌 1위를 기록하고 있는 ‘MLB 9이닝스 23’에 색다른재미와 차별성을 갖춘 ‘MLB 9이닝스 라이벌’을 더해 글로벌 야구 게임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모습의 메이저리그를 선사하고, 최고의 모바일 야구 게임 명가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압도적 생동감과 대결의 재미를 갖춘 ‘MLB 9이닝스 라이벌’을 통해 글로벌 야구 게임 팬들이 새로운 모습의 메이저리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MLB 9이닝스’ 시리즈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MLB 9이닝스 라이벌’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하이라이트 모델인 ‘프레디 프리먼’과 ‘잰더 보가츠’ 또는 S등급의 라이브 카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고,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수행하는 출시 이벤트 미션 누적 횟수에 따라 최대 1,500 스타와 시즌 S팩 등 특별한 보상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특히 트레이드 이벤트를 통해 보유한 스페셜 등급의 프라임 선수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그 외에도 특별 출석 이벤트, 일일 미션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글로벌 야구 게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MLB 9이닝스 라이벌’은 애플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MLB 9이닝스 라이벌 #출시 #야구게임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