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소프트 리니지W, ‘진격의 거인’ IP 컬래버레이션 예고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19일 업데이트 되는 ‘진격의 거인’ 컬래버레이션을 12일 예고했다. 

‘진격의 거인’은 압도적인 힘을 가진 미지의 거인과 그에 맞서는 인간들의 싸움을 그린 일본의 다크 판타지 만화로 일본을 넘어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 작품으로 '리니지W'의 두 번째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IP(지식재산권)다.  

엔씨(NC)는 '리니지W'에 ‘진격의 거인’ 세계관과 스토리를 결합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 ‘진격의 거인’을 수행하며 차원의 균열을 통해 아덴 월드 ‘거인의 협곡’으로 넘어온 ‘엘런’, ‘미카사’ 등을 만날 수 있다. 

‘진격의 거인’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아덴 시가전’과 ‘월 아덴’ 2종의 이벤트 던전도 열린다. 

‘아덴 시가전’은 퀘스트 수행 후 입장할 수 있는 1인 이벤트 던전이다. 이용자는 ‘진격의 거인’으로 변신해 마을을 파괴하는 거인을 물리치고 최종 보스 ‘갑옷 거인’과 싸워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다. 

‘월 아덴’은 이용자들끼리 협력해 성벽을 수비하는 콘텐츠다. 초대형 거인과 사이클롭스에 맞서 성벽을 지켜내면 클리어 가능하다. 이벤트 던전 클리어 시 ‘빙폭석(각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빙폭석(각인)’은 ‘입체 기동 장치’, ‘뇌창’, ‘에르디아의 완장’ 등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NC)는 '진격의 거인'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NC #리니지W #진격의 거인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