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KBO 올스타전’ 메인 이벤트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 진행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14일 ‘2023 KBO 올스타전’ 현장에서 야구팬들을 위한 ‘올스타 프라이데이’의 메인 이벤트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에는 올스타전 출전 선수 50명 중 KBO 리그를 대표하는 총 8명의 거포 선수가 출전해 팬들의 성원과 선수들의 응원 속에 홈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홈런레이스는 선수들이 팀을 나눠 홈런 경쟁을 펼치는 형태로 진행된다. 전체 합산 홈런 수가 많은 우승팀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최다 홈런 선수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부상을 지급한다. 양 팀을 통틀어 가장 먼 거리로 홈런포를 쏘아 올리는 최장 비거리 홈런 달성 선수에게도 부상을 선물한다. 이벤트가 펼쳐지는 부산 사직야구장에는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이 참여해 시상과 함께 축하를 전할 예정이다. 

컴투스가 공식 스폰서로 후원하는 이번 올스타전에는 현장 관중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우선 야구장 전광판에 등장하는 게임 속 선수를 맞추는 독특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14일 ‘퓨처스 올스타전’과 15일 ‘KBO 올스타전’ 경기의 7회 말 종료 이후 ‘컴프야2023’ 선수카드 속 선수가 실루엣 모습으로 전광판에 등장하면 사전에 선정된 참여자가 이름을 맞추는 형식이다. 모든 참여자에게 성공 여부와 관계없이 ‘홈런볼 KBO 에디션’ 1박스를 증정한다. 

어린이 팬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컴프야V23’에 구현된 선수 얼굴이 야구장 전광판에 나타나면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로 참여자 모두에게 ‘홈런볼 KBO 에디션’ 1박스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4일 퓨처스 올스타전 종료 후부터 홈런레이스가 열리기 전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그 외에도 현장에 참석하는 모든 야구팬에게 이정후 선수와 김광현 선수가 공식 모델로 활약 중인 ‘컴프야2023’과 ‘컴프야V23’의 게임 쿠폰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올스타전을 기념하여 제작된 에코백과 야구팬 스티커 등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최근 출시 3천일을 맞이한 ‘컴프야2023’은 KBO 기반 대표 야구 게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고, 출시 2년차를 맞은 ‘컴프야V23’은 KBO 리그 10개 구단 선수가 페이스 스캔을 통해 생생하게 구현되어 있어 리얼 야구 게임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컴투스 #컴프야2023 #KBO #올스타전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