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신규 지역·쿵야 등 대규모 업데이트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지역 ‘하늘섬’, 신규 쿵야 2종 등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하늘섬’은 정령섬 내 신규 지역으로 201레벨을 달성하고 정령섬 및 화산섬의 더럽땅을 모두 해제하면 오픈된다. 최대 레벨도 기존 200에서 350 레벨까지 상향돼 이용자들은 350레벨 달성 후 정화 식물을 성장시키면 젬, 목재, 비밀룽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귤쿵야’와 ‘파인애플쿵야’ 등 2종의 새로운 쿵야를 공개하고, 신규 자원 ‘황폐한 밭’, ‘경작한 밭’, ‘흙더미’ 등 경작밭 3종과 작물 5종을 추가했다.  ‘파인애플쿵야’의 경우 ‘미지의 섬 시즌 7’과 연계된 쿵야로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후부터 이용자들은 스페셜 의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재화 ‘열쇠’를 활용해 오염된 땅을 오픈하고 정화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복귀 이용자들은 7일간 접속 시 젬 1,000개와 주먹밥쿵야(Lv.3)를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미지의 섬 시즌 7’에서는 한정 기간으로 오픈되는 미지의 섬에서 전용 미션 및 정화 플레이를 하고 파인애플룽, 수상 구조대, 룽바구니 상자, 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션으로 제공되는 섬의 ‘더럽땅’을 해금하고 황금샐러리쿵야, 주먹밥쿵야, 주먹밥룽을 얻을 수 있는 ‘더럽땅 열기 이벤트’도 9월 4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머지는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합치는 게임 장르로, 이용자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서 머지하면서 모은 자원, 쿵야들을 이용해 자신만의 섬을 만들고 꾸밀 수 있다.
 
#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업데이트 #하늘섬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