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 가입수 1위 기념 이벤트

[테크홀릭]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의 가입수 1위를 기념하여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 상품 신규 가입 시 월납 보험료에 따라 네이버페이를 최대 3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의 최근 1년 (2023.06.30 기준) 상품별 가입수를 살펴보면,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 상품이 22%를 차지하며 1위를 기록했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가입자들 5명 중 1명이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을 선택한 셈이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기존 인기였던 미니보험 상품들과 함께 치아보험 가입수까지 확보하며 약진 중이다. 특히, 타 보험사 온라인 채널에서는 ‘가성비’ 미니보험이 주요 인기 상품인 것과 비교했을 때, 딱딱치아보험이 가입수 1위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성과다.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의 주요 인기 비결은 ‘비흡연 할인’으로 꼽힌다. ‘비흡연 할인’이란 비흡연 인증 시 보험료를 최대 35%까지 할인해주는 제도다. 예를 들어, 50세 남성이 10년만기 전기납으로 보철치료형 1,000만원에 가입하는 경우 일반보험료가 월 49,900원이지만, 비흡연 인증을 받아 할인을 받는 경우 보험료가 월 32,300원으로 낮아진다. 납입 기간동안 월 보험료 17,600원을 지속 할인 받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은 ▲충치 치료 중심인 레진, 크라운 치료 등을 보장하는 보존치료형, ▲임플란트와 틀니 치료 등을 보장하는 보철치료형, ▲보존과 보철치료를 모두 보장하는 종합치료형 등 본인에게 필요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보험 베스트셀러 상품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미니암보험과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 등을 포함하여 총 9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FC(설계사)없이, PC와 모바일에서 24시간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하여 오프라인(대면) 상품 대비 보험료는 저렴하고, 가입 및 관리도 쉽고 간편하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가입 보험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 #치아보험 #비흡연 할인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