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SK플래닛 시럽 앱 제휴 투자캐시백 통장 출시

[테크홀릭] 삼성증권은 SK플래닛 시럽(Syrup) 앱에서 삼성증권 종합계좌와 종합자산관리계좌(CMA)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인 '삼성증권X시럽 투자캐시백 통장'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시럽 앱은 포인트를 모아서 투자하고 재적립 받을 수 있는 '포인트테크' 앱으로, 이번 제휴 서비스는 삼성증권을 통해 증권 업계 독점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제휴 투자캐시백 통장은 국내주식, 해외주식, 펀드, 주가연계증권(ELS) 매수 금액의 1%를 'OK캐쉬백포인트'로 돌려주는 통장으로, 매월 최대 5만 포인트 한도로 24개월간 적립 가능해, 최대 120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투자캐시백 통장은 시럽 앱의 '불리기' 탭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는 삼성증권 예수금과 보유잔고, 예상 적립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삼성증권을 연결해 주식이나 상품 역시 매매 가능하다.

매달 적립받은 포인트 또는 시럽 앱에서 모은 포인트를 시럽 앱의 '돌려받는 포인트 투자' 메뉴에서 삼성증권 예수금으로 전환하여 재투자 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멤버십 포인트가 5만 포인트 이상일 경우에만 현금전환이 가능했으나, 투자캐시백 통장을 통해 전환할 경우에는 1천 포인트 이상이면 현금 전환이 가능하다.

삼성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투자캐시백 통장 계좌 개설을 완료한 선착순 1만명에게 OK캐쉬백 5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삼성증권 최초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OK캐쉬백 5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10월31일까지 투자캐시백 통장을 통해 삼성증권 계좌 개설을 마친 고객에게는 올해 12월말까지 온라인 국내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투자캐시백 통장을 통해 투자로 포인트를 모으고 재투자까지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증권 #시럽 앱 #투자캐시백 통장 #포인트 모아 투자 #OK캐쉬백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