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제33회 우리아이 글로벌 리더 대장정' 진행

[테크홀릭]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중국 선전에서 어린이들이 글로벌 기업 방문 등을 통해 경제 교육을 제공하는 '제33회 미래에셋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로 3년만에 재개된 '제33회 우리아이 글로벌 리더 대장정'에는 2회차에 걸쳐 163명의 중학생이 참여해 총 3박4일 일정 동안 중국 최대 전기차 업체 'BYD' 등 글로벌 기업 탐방부터 알리바바그룹의 신 유통센터인 '허마셴셩'을 직접 체험했다.

또 선전시의 마천루 '핑안 파이낸스센터', 인공호수와 운하를 중심으로 한 복합엔터테인먼트 단지 '환러하이안', 제조업 성지인 '화창베이 전자산업지구' 등을 방문해 중국의 금융과 경제,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우리아이 글로벌 리더 대장정'은 미래에셋자산운용과 우리아이펀드 판매사가 각각 운용보수와 판매보수 15%를 적립해 조성한 청소년금융기금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각 판매사를 통해 선발된다.

어린이 펀드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G1호'와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 펀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2006년 제1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누적인원은 1만3000여명에 달한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아이 글로벌 리더 대장정 #경제 교육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중국 선전에서 '제33회 미래에셋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을 진행했다.(사진=미래에셋자산운용)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