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콜라보레이션 재오픈접속만해도 한정 영웅 ‘람’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도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제로)’과의 콜라보레이션을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다시 한번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Re:제로의 주요 등장 인물인 ‘에밀리아’, ‘람’, ‘렘’,을 에픽세븐의 영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이 에픽세븐의 세계로 넘어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특별 서브 스토리 ‘이세계의 손님’을 다시 한번 플레이 해볼 수 있다. 

먼저, 8월 17일부터 31일까지는 영웅 ‘에밀리아’와 ‘렘’의 한정 소환이 진행된다. 원작에서 뛰어난 정령술사인 에밀리아는 에픽세븐에서도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정령사 영웅으로 선보인다. 영웅 ‘렘’은 Re:제로의 핵심 인물로 Re:제로 세계관 속에서는 로즈윌 저택에서 일하는 메이드이자 또다른 콜라보레이션 영웅 ‘람’과 쌍둥이 자매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최대 7일까지 출석하면 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이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풍성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마지막 출석까지 완료한 이용자들은 5성 영웅 소환권을 비롯해 또다른 콜라보레이션 영웅 ‘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영웅 ‘람’은 출석 이벤트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펼쳐지는 서브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서도 획득이 가능하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많은 팬 층을 보유한 Re:제로와 함께 올해 다시 한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전세계에 에픽세븐과 서브컬쳐를 좋아하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Re:제로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