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1만원으로 유망 해외주식 한 번에 투자

[테크홀릭] 삼성증권이 1달러부터 투자가 가능한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를 활용해 유망 해외주식을 단돈 1만원으로도 여러 종목에 한번에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23일 제시했다. 

이 서비스는 1달러부터 적립을 시작할 수 있어 부담이 덜하고, 원하는 주기와 기간동안 자동으로 적립이 되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다. 또 중간에 적립을 잠시 멈추는 '쉬어가기', 내가 원하는 가격 아래에서만 모으는 '가격관찰주문' 등을 통해 자유롭게 적립도 가능하다.

삼성증권이 해외주식 투자 고객을 분석한 결과,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의 경우 자산규모가 상대적으로 적은 미성년자와 20대 이하 고객들의 비중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미성년 자녀들을 위한 투자 또는 해외주식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들이 활용하기에 편리할 것이라는 게 삼성증권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소수점 매매를 통해 적립식으로 투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29일까지 '해외주식 소수점 1,2,3 적립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신청 후 엠팝(mPOP)을 통해 해외주식 소수점 적립을 최소 1회 이상 성공하면 성공 축하금을 지급한다. 적립 성공 횟수에 따라 성공 축하금이 늘어나는데, 1회 성공시 성공축하금 1달러, 2회 성공시 3달러, 3회이상 성공시 5달러의 성공 축하금이 지급된다. 

단, 최대 적립 성공 횟수의 축하금만 지급해 1인당 최대 지급 가능 금액은 5달러다. 삼성증권 계좌를 가진 고객이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계좌가 없다면 삼성증권 엠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삼성증권 #해외주식 #1만원 투자 #엠팝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