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7대죄X진격의 거인' 콜라보 업데이트‘진격의 거인’ 영웅 2종 추가 및 4종의 콜라보 영웅 재출시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진격의 거인’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격의 거인’에 등장하는 ‘【확고한 신념】 엘런 예거’와 ‘【불굴의 날개】 리바이 아커만’이 추가됐다. 또한 이전 ‘진격의 거인’ 콜라보 업데이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거인화 능력】 엘런 예거’, ‘【최강의 병사】 미카사 아커만’, ‘【최강의 병사】 리바이’, ‘【훈련병단】 앨런 예거’를 재출시했다. 이용자는 600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콜라보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콜라보 전용 스토리에 기반해 '갑옷 거인’, ‘초대형 거인’ 등이 적으로 출현하는 ‘월드 퀘스트’를 선보였다. 이용자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콜라보 영웅 ‘【훈련병단】 엘런 예거’를 비롯해 ‘다이아몬드’, 성장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최대 4인의 이용자가 파티를 구성하여 초대형 거인을 토벌하는 ‘거인 토벌전’을 실시한다. 누적 데미지로 산정된 순위에 따라 ‘【훈련병단】 엘런 예거’, ‘콜라보 성물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8개의 영웅을 선발해 거점에 배치된 적을 처치하면 ‘다이아몬드’,  ‘콜라보 성물재료 상자’, 성장재화, 콜라보 영웅 코스튬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거인 구축전’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최대 30장의 ‘콜라보 리턴즈 픽업 티켓’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열고 총 다섯 개의 미션으로 구성된 콜라보 스페셜 미션을 공개했다. 스페셜 미션을 완료하면 ‘콜라보 리턴즈 픽업 티켓’(총 20장)과 콜라보 영웅 ‘【최강의 병사】 리바이’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는 콜라보 콘텐츠에 참여하여 콜라보 성물재료 상자를 획득해 최대 5개의 콜라보 영웅 전용 성물을 제작할 수 있다.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진격의 거인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