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미래에셋생명, 폴립 수술 보험 가입 이벤트 진행보험료 한번으로 8대기관 폴립 제거 시 보장

[테크홀릭] 미래에셋생명은 건강검진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아 맞다! 폴립 수술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온라인 건강검진 8대폴립 수술보험’ 신규 가입 시, 일시납 보험료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3천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건강검진 8대폴립 수술보험’은 건강검진 전 미리 가입해두면 딱 좋은 상품이다. 건강검진에서 자주 발생하는 8대 기관의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급여 항목만 해당)에 대해 10만원(연간 1회)을 보장하기 때문이다.

또한, 이 상품은 저렴한 보험료를 딱 한번만 납입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이 없다. 예를 들어, 40세 남성이 2년 보장을 선택하면 커피 한잔값 수준인 5,043원의 보험료를 한번만 납입하면 된다. 20세 ~ 60세 성인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보험기간은 2, 3, 5년 중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간 1회씩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 시 최대 5년동안 건강검진을 대비할 수 있다. 5년 만기 상품을 가입하고 매년 건강검진을 통해 8대 기관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급여 항목만 해당)을 받은 경우, 10만원 씩 5번 총 5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건강검진을 앞둔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 맞다! 폴립 수술 보험!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페이 경품도 받고, 건강검진도 잘 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과 미니암보험 등을 포함하여 총 9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FC(설계사)없이, PC와 모바일에서 24시간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하여 오프라인(대면) 상품 대비 보험료는 저렴하고, 가입 및 관리도 쉽고 간편하다.

#미래에셋생명 #폴립 수술 보험 #건강검진 #8대 폴립 수술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