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팝업 스토어 진행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의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10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프리메라 대표 슬로에이징 세럼인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이하 ‘비타티놀 세럼’)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공간으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현장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비타티놀 세럼 체험용 제품을 즉시 제공하며, 인증샷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타티놀 세럼 본품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메이크업 딥 클렌징이 가능한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샘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팝업 스토어는 최근 공개된 브랜드 영상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씨드의 진화' 편에서 보여진 르세라핌 사쿠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갤러리로 꾸며졌으며, 팝업 스토어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매틱 포토 부스도 운영한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최근 프리메라가 글로벌 앰배서더 사쿠라와 함께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프리메라의 이야기를 즐기고, 대 슬로에이징 제품인 비타티놀 세럼의 효능에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비타티놀 세럼은 비타민C를 60% 함유한 캡슐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안정화한 순도 95% 초순수 레티놀을 혼합한 제품이다. 결, 맑은 톤, 탄력을 개선해 미래의 노화까지 대비하게 해주어 4주 만에 10개월 어려지는 피부 나이 )를 경험하게 해준다. 

한편 프리메라는 지난 9월 글로벌 앰배서더 사쿠라와 함께 한 브랜드 필름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씨드의 진화' 편에 이어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피부 장벽의 재탄생' 편을 공개했으며, 10월 1일 공개한 '비타티놀 세럼-슬로에이징의 완성' 편에서는 비타민 C와 레티놀의 강력한 결합으로 완성된 세럼의 효능을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표현한 사쿠라의 연기를 감상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팝업스토어 #비타티널 세럼 #올리브영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