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응원캠페인’ 누적 조회수 1억 뷰 달성

[테크홀릭]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3년동안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알파TV에서 대한민국의 여러 시기적, 사회적 이슈에 따라 위로와 공감이 필요한 이들을 선정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응원캠페인’ 영상 시리즈가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응원캠페인은 진솔한 스토리와 어울리는 음악을 선정해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듯한 흡입력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응원캠페인 영상 중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 편은 그 해 ‘대한민국 광고 대상’, ‘서울영상광고제’, ‘에피 어워드’ 등에서 여러 부문 수상했다. 또한 코로나로 캠퍼스 생활을 즐기지 못한 대학생의 이야기 ‘코로나 학번’ 편은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인정받고 있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 “응원캠페인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수 1억 뷰 돌파는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신한투자증권의 진심이 고객들에게 전해진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응원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과 희망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 응원캠페인은 2021년 신혼부부 편을 시작으로, 코로나 시기의 소상공인, 인턴 기간 종료 후 구직 활동에 나서는 취업준비생, 코로나로 인해 캠퍼스 생활을 즐기지 못한 대학생, 군대에서 묵묵히 희생하는 군인을 응원하고 있다. 또한 올해 9월 새롭게 공개한 시즌6에서는 이상 기후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의 이야기를 그리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다.

#신한투자증권 #알파TV #유튜브 #응원캠페인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