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웹툰 ’99 강화 나무 몽둥이’ 콜라보 굿즈 발매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회 이상을 기록 중인 인기 네이버웹툰 ’99 강화 나무 몽둥이(이하 ‘구구몽)’의 그림 작가 ‘지페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굿즈는 ‘스마일게이트샵’에서 판매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구구몽의 주인공인 ‘이지우’를 비롯해 ‘우르스’, ‘루나’ 등 주요 등장 인물이 에픽세븐의 세계를 방문한다는 설정으로 ‘티셔츠’와 ‘쿠션’, ‘파우치’, ‘패브릭 포스터’까지 총 4종의 굿즈가 출시될 예정이다. 에픽세븐에서는 인기 영웅인 ‘빌트레드’, ‘데스티나’, ‘알키’가 등장한다. 

각 굿즈는 ‘지페리’ 작가가 직접 그린 아트웍으로 한정 수량 제작되며 서로 의상을 바꿔 입은 구구몽과 에픽세븐 등장 인물들이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세계 각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구구몽’과 ‘에픽세븐’이 손을 잡고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게 됐다. 팬 여러분의 일상 속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굿즈들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99 강화 나무 몽둥이 #구구몽 #굿즈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