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업그레이드 출시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의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주름과 모공 고민 개선에 집중한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0.1%와 0.3%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는 30년 가까이 레티놀과 레티노이드를 연구해 온 아이오페의 전문성이 집약된 제품 라인이다. 기존 레티놀 엑스퍼트가 눈가와 팔자 주름에 집중했다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티놀 엑스퍼트 0.1% 링클 코렉터'는 눈가, 미간, 목 등 7대 주름과 모공 면적, 모공 수 등 7대 모공 고민까지 함께 개선해 단 2주 만에 확실한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또한 탄력과 보습 장벽 개선 등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능으로 잘 알려진 순수 레티놀을 0.1% 함유하고 있으며, 순수 레티놀 대비 오래 지속되는 캡슐 레티놀, 변환 과정없이 빠르게 활성화되는 레티노이드 성분 2종 등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BX 펩타이드와 5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수분까지 케어하고, 인체모사 합성 콜라겐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보호와 함께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해당 제품을 2주만 사용해도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눈에 띄게 개선되며, 4주 사용 시 목 주름, 입가 팔자 주름 부위까지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리뉴얼해 선보이는 '레티놀 엑스퍼트 0.3% 링클 코렉터'는 안정화된 고함량 순수 레티놀 0.3%를 함유해 깊게 자리 잡은 이마 주름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탁월한 효능에도 불구하고 레티놀은 매우 다루기 어려운 성분으로 유명하다. 빛과 공기, 수분에 모두 민감하게 반응하는 성분으로 효능을 유지하도록 안정화하면서도 자극은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기술력이 필요하다. 

레티놀 엑스퍼트에는 항산화 성분의 그물망으로 레티놀 입자를 보호하는 아이오페만의 '바이오-큐브셀' 기술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레티놀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개봉 후 마지막 한 방울까지 성분의 효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3중 산소 차단 용기를 적용했다.  

레티놀의 정수를 담은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0.1%와 0.3%는 아모레몰, 브랜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아리따움, 마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