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SPC '피그인더가든', 시즌 한정 ‘웜 누들 샐러드’ 출시

[테크홀릭]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따뜻한 국물과 저칼로리 곤약면, 야채와 해산물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한 웜(Warm) 누들 샐러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메뉴는 △따뜻한 국물에 곤약면과 청경채, 단호박, 감자 등 야채 토핑과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한 화이트 스튜 곤약면, 토마토 스튜 곤약면 △프리미엄 생연어를 타코 시즈닝으로 맛을 낸 그릴드 연어 스테이크 △아삭하고 달달한 알배추를 오븐에 구워 어니언 드레싱과 함께 즐기는 알배추 스테이크 스쿱 샐러드 △5가지 맛을 가진 오미자를 블렌딩한 오미자 콤부차 △달콤한 사과 베이스를 블렌딩한 사과 콤부차 음료 2종 등 총 6종이다.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시즌 메뉴를 포함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콤부차 음료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웜 누들 샐러드 판매 기간 동안 피그인더가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신메뉴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피그인더가든 #웜누들샐러드)를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피그인더가든 모바일 금액원(2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 피그인더가든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하고 건강하게 그리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계절에 맞춰 자연이 주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PC #피그인더가든 #웜 누들 샐러드 #곤약면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