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낚시의 신’, 낚시 정보 공유 앱 ‘어신’과 컬래버레이션‘낚시의 신’서 낚시 성공 후 ‘어신’ 앱 인증하면, 낚싯대와 낚시 용품 가방, 티셔츠 경품 획득 가능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애쓰지마(대표 임동현)의 낚시 관광 가이드 서비스 앱 '어신'과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어신'은 인공지능 알고리즘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전 세계의 지역별 어종 변화, 어종별 이동경로, 시기별 활성도를 예측해서 알려주는 모니터링 기술을 통해 낚시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분석, 추천, 공유하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낚시의 신에서 올린 조업 성과를 '어신' 앱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29일까지 낚시의 신 플레이 중 낚시에 성공한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은 뒤 '어신' 앱 속 피싱그램 게시판에 '#낚시의신이벤트' 태그를 붙여서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낚싯대와 가방, 티셔츠 등이 경품으로 지급되며, 당첨자 전원에게는 낚시의 신 500캐시가 추가로 제공된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2014년 출시 이후 7,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게임 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IP를 활용한 신작 ‘낚시의 신: 크루’가 출시돼 원작과 더불어 많은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파워를 확장해 가고 있다.

#컴투스 #낚시의 신 #어신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