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삼성화재, 도심 속 복합문화공간 펫 팝업 스토어 오픈

[테크홀릭] 삼성화재는 지난 4일 출시한 '착!한펫' 서비스에 이어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반려동물의 Wellness, 건강과 행복을 위한 팝업 스토어 「오모오모 하우스」를  24일부터 12월 2일까지 서울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모오모 하우스」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굿즈들로 반려인과 반려동물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오모오모 하우스」는 방문한 반려고객들을 위해 △반려견 프로필 사진 또는 개성 넘치는 컨셉의 반려견 패키지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현장 예약 및 할인 혜택을 주는 사전 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는 '펫 전용 포토 스튜디오' △강아지들의 고질병인 슬개골 탈구 케어 관련 클래스로 참여해서 짐볼을 활용한 마사지법을 배우고 클래스 후 짐볼은 증정하는 '펫 슬개골 마사지 클래스' △내 강아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진단 받을 수 있으며 반려인도 같이 참여할 수 있는 '펫스널 컬러' 등 세 가지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3층 테라스에는 펫 놀이터 공간을 구성하여 전문 훈련사와 함께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으며 반려견이 없어도 예약없이 방문하여 즐길 수 있는 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오모오모 캐릭터를 이용한 굿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오모오모에는 바다, 시도, 시로, 돌체, 오목눈이 이렇게 개성 넘치는 다섯 마리의 대표 캐릭터가 있다. 이 캐릭터들을 활용한 문구류, 키링, 인형, 반려용품 등을 제작하였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모오모 컨셉의 카페에서는 오모오모 캐릭터 쿠키와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1층 포토부스에서는 견생네컷 및 키링 제작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삼성화재 펫 보험 가입자'에게는 펫 슬개골 마사지 클래스 무료 참여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오모오모 하우스」 팝업 스토어를 통해 펫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앞으로 반려가족들과 유익한 반려문화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며, "향후 삼성화재 고객들에게 제공할 다양한 혜택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삼성화재 #펫 팝업 스토어 #오모오모 하우스

삼성화재는 24일 서울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펫 팝업 스토어 '오모오모 하우스'를 오픈했다.(사진=삼성화재)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