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UE 등급 파이터 2종 등 업데이트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AS 매츄어’와 ‘AS 바이스’ 등 신규 UE 등급 파이터 2종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AS 매츄어’는 적속성 밸런스형 파이터로 리더 스킬로 ‘적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코어 패시브를 통해 특정 확률로 적에게 ‘출혈’ 디버프를 부여한다.
 
‘AS 바이스’는 녹속성 방어형 파이터로, 리더 스킬을 통해 ‘융합’ 파이터의 공격력 및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킨다. 적에게서 얻은 ‘영혼 파편’을 소모해 팀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프라임 메모리 변환 신규 시스템’을 추가해 각성 레벨 50 이상, UE·EX·체인지업을 완료한 파이터의 메모리를 동일한 파이터의 프라임 메모리로 변환할 수 있다. ‘길드 보스 챌린지’도 개편했다. 이용자들은 미션 수행에 따라 ‘속성 퍼플/EX 메모리 랜덤 박스, 행운의 스피너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킹 오브 메모리 파이터즈’ 이벤트에서는 동일한 2장의 카드를 연속으로 찾을 시 바이스·매츄어의 뱃지 조각, UE Vol.4 파이터 프라임 메모리 조각 10개 선택박스 등을 증정한다.
 
또 다양한 난이도의 러시 스테이지 완료 시 이벤트 코인으로 교환소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러시 던전: 붉은 달의 여느 밤’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업데이트 #AS 매츄어 #AS 바이스 #파이터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