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3' 부스 조감도 공개-시연존, 이벤트존, 특별 무대로 구성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27일 ‘지스타(G-STAR) 2023’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총 200 부스 규모의 엔씨(NC) 부스는 ▲시연존 ▲이벤트존 ▲특별 무대로 구성된다. 

관람객은 엔씨(NC)의 지스타 시연존에서 ‘LLL’, ‘배틀크러쉬(BATTEL CRUSH)’, ‘프로젝트 BSS’ 등 출품작 3종을 PC와 콘솔 기기로 체험할 수 있다. 3종의 게임을 모두 체험하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여 ‘PLAY NC 스탬프’를 완성한 관람객은 인텔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 획득이 가능한 ‘PLA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는 ‘프로젝트 BSS’와 ‘퍼즈업 아미토이’를 모바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마우스 등을 얻을 수 있는 ‘ENJO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 특별 무대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지스타 출품작을 소개한다. 무대 행사 일정은 엔씨(NC)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기간 동안 엔씨(NC)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 ‘웰컴백’을 증정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NC #지스타2023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