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내달 10일까지 ‘더벤티’ 컬래버 기념 이벤트 팀 배틀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서 오는 11월 3일까지 팀 배틀 직장인 대항전을 비롯해 다양한 ‘더벤티’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직장인 대항전은 직업·직무 대항전이 먼저 진행되고, 이어 11월 3일부터 11월 10일까지 회사 대항전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두 차례에 걸쳐 펼쳐진다.

‘더벤티’와 컬래버레이션한 맵스킨에서 다양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배틀 참여를 통해 ‘벤티 스탬프’를 모으면 ‘더벤티 레미’ 스킨과 코스튬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일간 종합 점수 1위, 2위, 3위를 달성한 팀의 유저들은 커피 선물 이벤트에도 매일 응모 가능하다. 대항전 종료 후, 총 3명을 추첨해 회사나 팀에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100잔, 50잔, 30잔씩 선물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11월 10일까지 ‘레미의 더벤티 돌림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더벤티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고 '벤티 스탬프' 30개를 모으면 이벤트 참여권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벤티’ 겨울 신상 음료 3종 및 모바일 금액권을 비롯해 다채로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사연을 응모해 커피 트럭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동기간 동안 진행된다. 일상 속 커피 한 잔이 절실했던 순간을 작성해 응모하면, 컴투스가 회사나 단체 등 한 팀을 추첨해 ‘더벤티’의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벤티럭’을 출동시킬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외에도, 화면을 터치해 좌우로 찾아오는 친구들을 펀치로 날려버리는 신규 미니게임 ‘날려날려’도 추가됐다. ‘팡고미’, ‘파로미’, ‘터토’, 파이’ 등 ‘날려날려’에서 추가 득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4종과 캐릭터별 스킨·코스튬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니게임천국’은 아기자기한 미니게임과 캐릭터 수집의 재미 등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레전드 캐주얼 게임 시리즈 신작으로, 최근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와 협업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게임 및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미니게임천국’ 공식 카페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직장인 대항전 #팀 배틀 #더벤티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