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뷰티 크리에이터 ‘재유’와 협업해 올인원 클렌징 밤 출시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은 꽃의 효능과 첨단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하이퍼플로라(Hyper-FloraTM) 기반의 브랜드 마몽드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재유’와 협업해 신제품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재유는 구독자 53만여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로, 꼼꼼하고 진정성 있는 리뷰로 국내외 구독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달 13일 출시되는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은 세가지 식물 성분 민트초, 어성초, 센텔라 전초에 3중 필링 성분(AHA, BHA, PHA)을 배합해 클렌징 기능에 피지량 조절, 각질 케어, 트러블 진정 효과를 더했다. 손에 닿으면 사르르 녹는 셔벗(sherbet) 밤 제형의 오일로 색조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고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안자극대체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도 마쳐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동 개발에 참여한 재유는 “뷰티 전문 유튜버로 활동하며 쌓아온 그간의 노하우와 애정을 가득 담아냈다”라고 밝히며 “사용감, 세정력, 자극도, 향까지 꼼꼼하게 고민하며 개발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은 오는 13일 오후 6시에 소셜 마켓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달 18일부터는 아모레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밤 #재유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