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초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티저 공개게임으로 재해석한 '아스달 연대기' 세계 공개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개발 중인 초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의 정식 게임명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으로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개발하기 위해 '아스달 연대기' 드라마 시즌2부터 IP를 공동으로 인큐베이팅해왔다.
 
오늘 공개된 영상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기반으로 한 티저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으로 재해석한 '은섬', '타곤' 등 원작 주요 인물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아스달만의 대규모 전투를 높은 퀄리티로 구현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를 강조했다.
 
초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아스달 병사인 아버지와 뇌안탈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이그트 주인공(이용자)이 마을을 몰살시킨 흰갈기 뇌안탈과 백귀가면을 찾아 복수하는 스토리로, 그 과정에서 날씨에 따른 의복 변화, 건설, 재료 채집, 요리 등 아스달 세계를 살아가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 게임은 세력 간의 펼쳐지는 치열한 경쟁과 갈등, 그 속에서 일어나는 정치와 경제적 협력까지 실존하는 사회를 '아스달 연대기' 세계관 속에 구현하는 게 목표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모바일,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으며, 오늘(8일) 공식 티저 사이트와 SNS 채널을 오픈하는 등 론칭 예열에 나섰다.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티저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