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국내주식 대체입고·매매 시 최대 100만원 지급 이벤트

[테크홀릭]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이 11월 한 달 동안  비대면 계좌 내 국내주식 타사대체입고 및 매매 시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타사대체입고란 다른 증권사에서 보유중인 주식을 삼성증권으로 옮겨오는 것을 의미한다.

참여방법은 11월 중 이벤트 신청을 한 후 비대면 계좌 내 타사대체입고(최소 입고금액 1천만원 이상)를 하고, 온라인 국내주식 1천만원 이상 매매한 뒤 12월 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이와 같은 조건이 충족된 고객에 한해 최소 5천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리워드를 지급한다.

최소 순입고액 1천만원을 하고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 매매시 5천원, 1억원 이상 매매시 1만원 리워드를 지급하고, 단계적으로 최대 순입고액 30억원을 하고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 매매시 50만원, 1억원 이상 매매시 100만원 리워드를 지급한다.  

국내 ETF 종목 입고 금액은 2배로 인정해준다.

또한 신규 및 휴면 고객이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온라인 국내주식 위탁거래의 수수료를 평생 혜택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350만원 리워드를 지급하는 '삼성증권으로 해외주식 모여라!'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 중이다. 

최소 1천만원 이상 해외주식 입고, 최소 1천만원 이상 해외주식 매매하면 최소 1만원부터 단계적으로 최대 350만원까지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기간 내 참여신청을 해야 한다.

#삼성증권 #국내주식 #타사대체입고 #리워드 지급 #비대면 계좌 #온라인 국내주식 #이벤트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