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40조원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테크홀릭]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다음달 15일까지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40조원 달성을 기념해 ‘퇴직연금은 역시, KB!’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상품 지정을 완료하고 ▲개인형IRP·DC 신규 가입 ▲타 금융회사 연금계좌를 KB국민은행 개인형IRP로 계좌이체 ▲개인형IRP에 추가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천7백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깜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자 중 4백명을 추첨해 편의점 금액권도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40조원 돌파를 기념해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 연금계좌의 세액공제 납입한도가 900만원으로 확대된 만큼 KB국민은행에서 절세 혜택도 누리고 이벤트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차별화된 고객·수익률 관리’, ‘생애주기별 균형 있는 상품 제공’, ‘편리하고 다양한 고객 채널 보유’ 등의 노력으로 22년에는 4조9천억원의 퇴직연금 자산관리 적립금 순증을 기록했다. 또한 ‘디폴트옵션 고위험 포트폴리오1’ 상품이 고용노동부에서 발표한 23년 2,3분기 연속 6개월 수익률 1위를 달성하는 등 ‘양과 질’을 모두 잡으며 퇴직연금 시장을 이끌고 있다.

#국민은행 #퇴직연금 #자산관리 #고객 감사 이벤트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