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신한투자증권, ‘중걷마’ 캠페인으로 1500만원 기부

[테크홀릭] 신한투자증권이 지난달 4일부터 이달 3일까지 임직원 1274명이 참여한 ‘중요한건 걷고 기부하는 마음’(이하 중걷마)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1500만원을 기부한다고 29일 밝혔다.

'중걷마'는 신한금융그룹의 ‘아껴요’ 캠페인의 7대 실천 약속 중 ‘걸어요’ 내용을 기반으로 추진됐다. ‘아껴요’ 캠페인은 신한금융그룹 전 임직원이 전기, 휘발유, 종이, 물 등을 절약하는 방식이다. 회사는 전년대비 감축 실적에 따라 에너지 취약계층에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누적 걸음 20만보 이상인 신한투자증권 임직원 1인당 1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기간 내 누적 걸음이 20만보 이상인 임직원은 341명으로 총 1억 8614만 7270 걸음을 기부했다. 김효선 신한투자증권 포항지점 대리는 91만8631 걸음을 기부하고 3만2808 칼로리를 소모해 신한투자증권 내 걷기왕으로 등극했다.

신한투자증권은 매주 금요일을 봉사의 날(매금봉)로 정해 헌혈버스를 운영하고 장애인 임가공을 보조한다. 더불어 미혼 양육가정에게는 아기용품을 지원하고 보육원을 퇴소한 자립 청소년의 추석맞이도 지원한다. 취약계층 주민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및 김장봉사, 쪽방촌 주민을 위한 연탄 나눔 등 자발적 봉사도 진행한다.

#신한투자증권 #기부 캠페인 #중걷마 #중요한건 걷고 기부하는 마음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