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개막 영상,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수상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 시리즈의 온라인 영상 ‘개막편’이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 영상 단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으로 TV, 온라인 영상, 오디오, 인쇄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약 2천여 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고 있다. 올해에는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17개 부문 68개 작품이 선정됐다. 

온라인 영상 단편 부문 은상을 수상한 ‘컴프야’ 영상 ‘개막편’은 컴투스 야구 게임 라인업과 KBO 리그의 새 시즌 출발을 알리는 내용으로, 공 하나에 울고 웃는 팬들의 열정과 간절한 마음을 담아냈다. 특히 수십 년 간 ‘컴프야’를 통해 야구팬들과 함께한 컴투스의 야구에 대한 진심이 전달되며, 야구팬들은 물론이고 현역 프로야구 선수들의 개인 SNS를 통해서 공유되기도 했다. 

‘컴프야’ 시리즈 ‘개막 편’ 영상은 시청자를 비롯해 현직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야구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현재 ‘컴프야’ 통합 브랜딩의 일환으로 제작된 ‘다시, 야구의 시간입니다’ 영상 시리즈는 합산 조회수 1,200만 건을 훌쩍 넘어서며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영주 컴투스 마케팅&컨텐츠 센터장은 “늘 아낌없이 성원을 보내주시는 ‘컴프야’ 시리즈 팬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팬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브랜딩으로 야구에 진심인 컴투스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는 누적 다운로드 2천만을 돌파한 KBO 리그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3’을 비롯해 올해 구글플레이 기준 야구게임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한 ‘컴프야V23’ 등 다양한 KBO 리그 게임을 통해 야구 게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컴투스 #대한민국광고대상 #컴프야 #컴투스프로야구 #광고영상 #개막편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 시리즈의 온라인 영상 ‘개막편’이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 영상 단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박영주 컴투스 마케팅&컨텐츠 센터장(가운데)(사진=컴투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