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겨울맞이 눈덩이 경품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우리WON뱅킹 고객을 대상으로 「눈덩이처럼 불어날 혜택」이벤트를 12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우리WON뱅킹을 통해 응모만 해도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는 ‘워너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주차 플레이스테이션5(5명), ▲2주차호텔 뷔페 4인 식사권(7명), ▲3주차 애플세트(10명), ▲4주차 골드바 10G(12명) 등 매주 다른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매일 ‘행운의 스노우볼 뽑기’를 통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 총 12만 개를 우리WON뱅킹 쿠폰함 메뉴를 통해 즉석으로 받을 수 있다. 

7일 대설(大雪)과 22일 동지(冬至)에는 하루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겨울철 ‘최애 간식 고르기 눈치 게임’으로 ▲팥 또는 슈크림 붕어빵 고르기, ▲팥, 야채 또는 피자 호빵 고르기를 통해 승리팀에게 본인이 선택한 겨울 간식 경품(2천명)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우리은행 비대면 첫 계좌를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12월 한 달간 최대 12잔까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도 지인에게 이벤트를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3잔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올 한해도 우리WON뱅킹을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 #연말 이벤트 #경품 이벤트 #우리원뱅킹 #우리WON뱅킹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