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TL’, 크리스마스 이벤트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 진행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크리스마스 이벤트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TL 이용자는 내년 1월 3일까지 ▲주요 거점 크리스마스 테마 체험 ▲’저항군 의뢰’ 및 ‘파티 인스턴스 던전’ 보상 강화 ▲기간트리테의 버프(Buff, 강화효과)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등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L의 주요 거점인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 ▲무너진 별빛 천문대 ▲정화의 탑 등이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진다. 거점 진입 시 캐롤이 울려 퍼지고,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에는 산타 옷을 입은 이벤트 NPC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저항군 의뢰’를 완료하거나 파티 인스턴스 던전 ‘파올라의 차원진’을 클리어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저항군 의뢰를 완료하면 기존 보상 외 ‘별나무 리스’를 받는다. 별나무 리스는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를 통해 ▲외형 머리 장식 ‘순록 후드’ ▲희귀한 특수 재료 선택 상자 ▲희귀한 재질 재료 선택 상자 ▲우수한 마력가루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파티 인스턴스 던전 ‘파올라의 차원진’을 클리어 하면 ‘별나무 장식 구슬’을 추가로 지급한다. 별나무 장식 구슬도 마을의 이벤트 NPC를 통해 ‘아미토이: 큰별나무 새로기’, ‘희귀한 무기 성장석’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TL에 등장하는 신수 ‘기간트리테’ 역시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한다. 기간트리테 위에 있는 ‘빨간 모자 보바’를 찾아 대화를 나누면 90분 동안 지속되는 ‘기간트리테의 겨울 선물’ 버프를 받을 수 있다. 기간트리테의 상처를 치유하면 ‘우수한 스텔라 붐 원소’, ‘스마일 쿠키’ 등 추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엔씨(NC)는 모든 TL 이용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자정에 ‘큰별나무 축제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상자 개봉 시 다양한 소모품과 ‘유희 변신: 빨간 모자 보바’ 획득이 가능하다. 

엔씨(NC)는 TL의 첫 번째 라이브 방송도 예고했다. 이용자는 12월 22일 오후 8시 15분 TL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NC #TL #THRONE AND LIBERTY #쓰론 앤 리버티 #크리스마스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