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RPG∙스포츠∙캐주얼 등 게임 7종 크리스마스 및 신년 이벤트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자사의 RPG, 스포츠, 캐주얼 등 여러 장르의 컴투스 게임 7종의 인기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황금 크리스마스 장식 모으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월 7일까지 게임 내 던전 및 여러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 하면 획득할 수 있는 황금 크리스마스 장식을 모으면 데빌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여러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플레이로 선물상자를 얻고 빙고를 완성하면 크리스마스 주사위를 비롯해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1월 5일까지 전개된다. 주사위를 굴려 말판을 완주하면 데빌몬 등이 제공되는 산타클로스 콘셉트인 ‘온 대륙에 선물을 나눠주기 릴레이’ 이벤트도 펼쳐진다. 

‘컴투스프로야구2023’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일일 미션을 완료하고 트리를 꾸미면 보상을 얻는 이벤트가 실시되며, 12월 26일까지 최대 레전드 스카우트권, 등급 상승권 등의 획득 기회가 주어지는 특별 선물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낚시의 신’ IP 게임도 시즌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낚시의 신’에서는 산타클로스 물고기가 등장한다. 오는 1월 16일까지 산타클로스 분장의 물고기를 낚으면 각종 아이템이 주어지며, 일일 출석 도장을 찍으면 매일 색다른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미션으로 얻은 크리스마스 코인으로 아이템을 교환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낚시의 신: 크루’에서는 탐사, 파견, 지역낚시 플레이 시 특정 보상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1월 7일까지 전개되며,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상점도 1월 3일까지 오픈한다. 오는 12월 26일까지 매일 크루 뽑기권 10장도 선물한다. 

이밖에도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서는 유저가 직접 디자인한 봉제인형 집토끼 스킨과 코스튬 3종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쿠폰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제공한다.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 ‘아이모’ 또한 크리스마스 연휴인 12월 24일과 25일 2시간 간격으로 경험치 20% 상승하는 버프를 적용한다. 

#컴투스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컴투스프로야구2023 #낚시의 신 #낚시의 신 크루 #미니게임천국 #아이모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