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 혜택 SOLSOL해’ 이벤트

[테크홀릭] 신한투자증권은 새해를 맞이해 오는 6월 말일까지 신한투자증권 비대면 증권종합계좌,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에스-라이트플러스(S-LITE+), 신한은행 S-LITE 계좌 고객 중 지난해 7월1일 이후 해외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혜택이 쏠쏠(SOLSOL)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에도 신규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할 경우 참여가 가능하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1년간 미국, 중국, 홍콩, 일본의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7%만 적용한다. 단 국가별 시장제비용은 부과된다. 아울러 이벤트 신청 다음 날부터 1년간 달러, 엔화, 위안화, 홍콩달러의 환전 수수료 95% 우대 혜택도 준다. 95% 환전우대 혜택은 국가별 통화 매매기준율에 스프레드 5%를, 우대 혜택이 없을 경우는 매매기준율에 스프레드 100%를 적용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최근 신한금융그룹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신한 ‘슈퍼SOL’ 출시해 해외 주식 투자자의 거래 채널 및 투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신한 슈퍼SOL 앱에서 미국 주식 매매가 가능하며, 종목 관련 뉴스를 포함한 인기 있는 종목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전형숙 신한투자증권 DX그룹장은 “이번 이벤트가 해외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에게 더 쉽고 간편하게 해외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 #계좌개설 #이벤트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