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서울신라호텔, 설 연휴 ‘컬쳐 설캉스’ 패키지 출시

[테크홀릭] 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설 연휴를 맞아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컬쳐 설캉스(설+호캉스)’ 패키지 상품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영빈관에서 진행되는 ‘골든 홀리데이 콘서트’는 지난 추석 처음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받았으며, 그 기대감에 지난 5일 먼저 판매한 얼리버드 ‘골든 홀리데이’ 상품이 판매 5일만에 완판되는 인기를 보이기도 했다.

올해 ‘골든 홀리데이 콘서트’는 음악 연주, 플라멩코 공연 등 볼거리와 공연 전에 즐기는 세미 뷔페 구성, 현장 이벤트 등을 대폭 확대했다. 클래식 씬에서 다양한 시도와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출동해 4일동안 매일 다른 프로그램과 연주 리스트로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2월 8일과 10일에는 현악 4중주 ‘리수스 콰르텟’이 드뷔시의 ‘달빛’을 포함해 클래식 명곡들을 연주한다. 2월 9일에는 ‘영화 같은 하루’를 주제로 현악 4중주 ‘앙상블 톤즈’가 영화 속 OST를 연주하며, 2월 11일에는 플라멩코 댄서 ‘솔 돈나(Sol Donna)’가 이끌고 있는 그룹 ‘아델란테’가 순수하며 정열적인 라틴과 스페인의 정수 플라멩코에 대한 스토리를 펼친다.

공연 전에 즐기는 ‘골든 홀리데이 디너 세미 뷔페’도 해산물, 육류 등으로 핫 디쉬, 콜드 디쉬, 디저트를 포함한 풍성한 구성으로 제공하며,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주류 또한 맥캘란 12년을 베이스로 한 위스키 하이볼과 서울신라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샴페인으로 확대한다. 뿐만 아니라 논알코올 칵테일과 소프트 드링크도 마련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영빈관 곳곳에서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고연산 위스키, 신라베어 인형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SNS 포토존 이벤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포춘쿠키 이벤트, 신년 위시트리 등 공연을 기다리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골든 홀리데이 콘서트’는 객실 패키지 ‘골든 홀리데이’ 상품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객실(1박), △골든 홀리데이 콘서트 관람(2인), △골든 홀리데이 디너 세미 뷔페 & 주류(2인), △무료 발레파킹(1회) 등으로 구성되며, 2월 8일부터 2월 11일 이용 가능하다.

#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 #컬쳐 설캉스 #골든 홀리데이 콘서트 #골든 홀리데이 디너 세미 뷔페

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설 연휴를 맞아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컬쳐 설캉스(설+호캉스)’ 패키지 상품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호텔신라)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