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2024 설날 선물 기획전 진행

[테크홀릭] 쿠팡이 설 명절을 맞아 2월 11일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인기 선물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2024 설날 선물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정육, 과일, 수산물, 건어물, 가공육, 반찬류, 떡, 명절음식 등 고객들이 주로 선물하는 다양한 상품군을 모두 담아냈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는 제스프리, 횡성한우, 농협안심한우, 우미학, 목우촌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구성했다. ▲3만원 미만의 실속형 선물 ▲3~5만원 대의 가성비 선물 ▲5만원 이상의 품격있는 선물 등 가격대별로 상품을 한데 모아 확인할 수 있게끔 구분해 쇼핑의 편의를 더했다. 

쿠팡 와우회원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와우 회원에게는 즉시 할인을 제공하며, 고객이 보유한 카드에 따라 최대 30% 카드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4만5000원의 추가 할인 쿠폰도 적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예산 소진 때까지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 감칠맛 상주 알알이곶감 800g 20과 (1만원대) ▲ 오가 굴비 세트 10미 900g (3만원대) ▲ 농협안심한우 1등급 채반선물세트 1호 1kg (8만원대) ▲ 우미학 한우 프리미엄 선물세트 2호 1.7kg (20만원대)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설 선물세트부터 준비하기 번거로운 명절음식까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쿠팡에서 준비한 선물을 나누며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설 연휴가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쿠팡 #설날 선물 기획전 #선물세트 할인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