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하나금융, 새로운 광고모델로 가수 임영웅 선정

[테크홀릭] 하나금융그룹이 세대와 성별을 초월해 진심을 전하는 가수이자 선행과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가수 임영웅을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의 방향성과 일치하는 점을 감안해 그룹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금융은 임영웅과 하나은행의 공통점에 기반한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 고객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하나은행의 '손님 퍼스트' 가치가 그간 임영웅이 자신의 팬들을 향해 보여온 극진한 '팬 사랑'과 일맥상통한다는 것이다. 또 오랜 기간 하나은행의 고객으로 다양한 금융 상품·서비스를 경험해온 임영웅이 직접 하나금융의 모델로 나서 특별한 의미를 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하나금융그룹의 금융 서비스를 즐겨 이용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광고모델로 대중 앞에 서게 되니 남다른 감회가 느껴진다"며 "하나은행이 고객에게 신뢰를 선사하듯 저 또한 고객 여러분께 하나뿐인 내 편이 되어 위로와 따스함을 계속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하나금융은 이달부터 임영웅과 함께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라는 첫 광고를 선보인다. 또 하나금융 명동 사옥과 한남동 사옥 등 건물 외부에 설치하는 특대형 현수막과 영업점에 배포되는 임영웅 입간판 등 다양한 광고물을 곳곳에 배치할 계획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존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에 가수 임영웅의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더해지며 그룹에 대한 높은 브랜드 친밀도가 전 세대로 확산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하나금융 #임영웅 #광고모델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