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사전 예약 시작-새 시즌 준비 박차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28일부터 3월 19일까지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 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새로운 시즌을 맞아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컴프매’는 유저가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돼 구단을 운영하는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KBO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많은 야구팬과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참여 유저들에게 최상위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드래프트권’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라이징선수(5성 이상)’, 몬스터 선수 44명 등 게임 내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개막 기념 특별 선물로 ‘컴프매’ 공식 모델인 노시환 선수의 ‘5성 라이징 선수’ 카드를 제공한다. 

‘컴프매’는 2024 시즌 개막에 맞춰 새로운 시스템과 신규 등급 선수 카드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우선 신규 등급 선수 카드인 ‘베테랑 선수’가 새롭게 추가된다. 매 시즌 33세 이상의 선수 카드 중 일정 능력치 이상의 선수가 대상이며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한 선수단 구성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선수 카드에 1차 각성 시스템을 선보이고, 기록 예측 콘텐츠에 타자 기록이 추가된다. 각성 시스템은 기존에 보유한 선수 카드를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으로, 능력치 상승과 함께 다양한 효과도 부여된다. 

그 외에도 ‘컴프매’는 올해 출시 11년 차를 기념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컴프매 #컴투스프로야구 매니저 #사전예약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