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캠우리'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 활동 시작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지난 28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제3기 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캠퍼스WOORI’(이하 캠우리) 발대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선발된 ‘캠우리’ 대표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활동복, 명함, 홍보대사 사원증과 위비프랜즈 굿즈를 선물했다. 

캠우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홍보대사의 역할, 마케팅 강연 등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과 과제 PT 등 홍보대사로서 첫 일정을 소화한 후 앞으로 △신상품 △서비스 아이디어 대항전 △ESG 활동 참여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우리은행을 알릴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캠우리’는 톡톡 튀는 감성과 신선한 아이디어로 우리은행을 알릴 것”이라며, “우리은행과 함께할 다양한 홍보활동이 캠우리들에게 유익한 경험으로 축적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발된 캠우리는 오는 7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우리은행은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를, 활동 우수팀에게 우리은행 해외 영업점 탐방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캠우리 #캠퍼스 우리

우리은행은 지난 28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캠우리’의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 이후 조병규 우리은행장과 ‘캠우리’로 선발된 대학생 48명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