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서울신라호텔, 몸과 마음 건강 충전 '웰니스 스테이 객실 패키지' 선보여오픈 6일 만에 마감되는 등 러너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서울하프마라톤 참가권 제공

[테크홀릭] 서울신라호텔이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웰니스'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떠오르며, 체력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러닝의 인기에 맞춰 서울하프마라톤과 연계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모두 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스테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서울신라호텔은 남산 인근에 위치해 한양도성 다산성곽길을 따라 이어지는 산책로와 다양한 난이도의 러닝 코스를 즐길 수 있어, 러닝 명소로 주목받고 있으며 서울신라호텔에서 출발해 남산까지 이어지는 러닝 코스는 장충단공원을 지나 40분 가량 소요되는 A코스와 국립극장을 지나 1시간 가량 소요되는 B코스가 있어 러너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러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서울하프마라톤과 연계한 ‘러너스 데이(Runner's Day)’ 패키지를 출시했다.
 
‘러너스 데이’ 패키지에는 4월 28일 진행되는 서울하프마라톤 10km 부문 참가권이 포함되어 있어 투숙객들은 광화문광장에서 출발해 여의도공원까지 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마라톤을 즐길 수 있다. 서울하프마라톤은 오픈 6일 만에 참가 접수가 마감되었고 추가 접수 역시 이틀 만에 마감되어 현재는 표를 구하기 어려운 인기 있는 행사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균형 있게 챙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러너스 데이’ 패키지는 △객실(1박), △서울하프마라톤 참가권(2인), △룸서비스 부스트 업 음료(2잔), △체련장(Gym) 및 사우나, 실내 수영장 혜택 등이 포함된다.

부스트 업 음료는 아보카도 단백질 스무디, ABC 건강 주스, 저콜레스테롤 주스 3가지 메뉴가 마련되어 있어 투숙객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에서 주말 투숙 시에는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진행하는 PT 1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내달 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 #서울하프마라톤 #러너스 데이 패키지 #객실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러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서울하프마라톤과 연계한 ‘러너스 데이(Runner's Day)’ 패키지를 출시했다.(사진=호텔신라)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