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비센테' 업데이트주술로 적군을 순간이동 시킬 수 있는 적 속성 암살자 '비센테'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주술로 적군을 순간이동 시킬 수 있고, 강력한 디버프와 버프, 생존 보조 스킬을 보유한 적 속성 암살자로, 화이트의 잠들어 있던 인격 중 하나이며, 호아퀸의 형제인 신규 SSR 동료 '비센테'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비센테'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비센테와 자왕난이 호아퀸을 막기 위한 방법을 찾던 중 옛일을 떠올리는 내용을 담고 있는 외전 스토리 '청어몰이'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4일 동안 접속만 해도 생크림 푸딩(호감도 아이템), 비센테 핫딜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3천 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SSR+ 영혼석', '일반 소환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오등분의 복권' 이벤트가 오는 28일까지 열리고, '뮬 러브'가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전이 3월 28일까지 운영된다. 이외에도 연합 토벌전 시즌7이 3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넷마블 #신의탑 새로운 세계 #업데이트 #비센테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